아, 스페인! 열정적인 플라멩코, 신비한 투우, 그리고 전 세계 음식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요리법의 나라. 특히 스페인의 한 도시는 맛있는 매력으로 미식가들을 유혹합니다. 안달루시아 요리의 중심지인 세비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달루시아는 다양한 요리 현장으로 유명하며, 그 안에서 세비야 시는 전통적이고 혁신적인 음식 경험의 생동감 넘치는 태피스트리로 자랑스럽게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세비야를 통해 미식가의 여행을 안내하고, 이 도시를 요리 탐험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로 만든 최고의 음식과 간식을 탐험해 보겠습니다. 하지만 먼저 여기 에서 세비야의 호텔을 예약하여 편안한 숙박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제 식기를 들고 군침이 도는 세비야 요리법의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타파스 문화

상징적인 타파스 문화에 빠지지 않고 세비야를 여행하는 것은 어떨까요?! 세비야 사람들은 타페오(타파스를 먹으러 나가는 것)라는 예술을 소중히 여기며, 여러분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곳 중 하나는 안달루시아 고전에 현대적인 변형을 가미한 번화한 분위기로 유명한 라 브루 닐다(La Brunilda)입니다.

해산물의 즐거움

세비야는 해안과 가까워 해산물이 풍부합니다. 1670년에 문을 연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타파스 바인 El Rinconcillo를 방문하여 요리 여행을 계속하세요. 진정한 바다 맛인 절인 개고기 튀김인 'Cazon en adobo'를 꼭 맛보세요.

전망이 있는 요리법

낭만적인 밤을 보내고 전망을 감상하며 음식을 즐기려면 Hotel EME의 옥상 바로 곧장 가십시오. 장엄한 세비야 대성당을 바라보며 혁신적인 타파스를 즐겨보세요. 잊지 못할 식사 경험이 될 것입니다.

전통 안달루시아식 아침 식사

전형적인 안달루시아식 아침 식사인 'Tostada con tomate y jamón'(토마토와 햄을 곁들인 토스트)으로 세비야에서 미식가의 하루를 시작하세요. Bar El Comercio 에서 안달루시아 방식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빠에야 체험

빠에야는 발렌시아에서 유래되었지만 세비야는 이 스페인 고전을 맛있게 재해석하여 명성을 얻었습니다. La Paella 에서 오징어 먹물 빠에야를 예약하세요.

달콤한 피날레

디저트 없이는 음식 여행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세비야는 전통 과자로 여러분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La Campana Confiteria를 방문하여 세비야의 유명한 올리브 오일 비스킷인 'Torta de aceite'를 맛보세요.

세비야에서 셰리 시음

셰리 시음 경험 없이는 안달루시아 요리 여행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안달루시아 음식과 놀랍도록 잘 어울리는 셰리 와인의 독특한 맛을 맛보려면 Gonzalez Byass Bodega 를 둘러보세요.

세비야에서는 잘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문화, 역사 및 지리를 표현하는 요리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남부의 맛, 향, 영혼을 탐험하는 미식가의 세비야 여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