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깊이 사랑하는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는 뚜렷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쌓여 있는 책들의 모습, 페이지를 넘기는 희미한 바스락거리는 소리, 새 잉크 냄새, 심지어 오래된 페이지에 낯익은 시간의 흔적까지. 서점은 마법의 장소이며,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도 예외는 아닙니다. 풍부한 문학 전통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독서 애호가가 탐험해야 할 다양한 고전 서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잊을 수 없는 독서 여행을 위해 스톡홀름에서의 숙박을 예약하세요.

영어 서점

스톡홀름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은 의심할 여지 없이 The English Bookshop 입니다. Södermannagatan 22 에 위치한 이 아늑한 서점은 다양한 장르의 영어 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문학을 탐구하고 싶거나, 현대 히트작을 따라잡거나, 자녀에게 책을 읽어주고 싶은 경우, 여기에서 모든 유형의 독자를 위한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Antikvariat Verklighetsflykt

다음은 중고 서적과 골동품 서적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안식처인 Antikvariat Verklighetsflykt 입니다. Nytorgsgatan 27A 에 자리잡은 이 서점은 방대한 빈티지 서적 컬렉션을 통해 여러분을 과거로 데려가는 놀라운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롭고 오래된 좋아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SF-복헨델른

SF-Bokhandeln을 방문하지 않고는 스톡홀름의 도서 사파리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Västerlånggatan 48 에 위치한 이 곳은 공상 과학 및 판타지 서적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만화책, 영화, 보드 게임 및 상품 셀렉션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장르에 대한 더 재미있는 사실을 알아보려면 Wikipedia의 공상과학 페이지를 살펴보세요.

헤덴그렌스

1898년부터 Stureplan 4Hedengrens는 스톡홀름 문학계의 필수 요소였습니다. 내부에는 다양한 국제 서적, 문학 활동, 따뜻하고 지식이 풍부한 직원이 있습니다. 이 서점은 스톡홀름의 풍부한 문학 역사를 보여주는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뢰넬스 안티크바리아트

Birger Jarlsgatan 32 에 위치한 Rönnells Antikvariat는 스톡홀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중고 서점 중 하나입니다. 이 넓은 매장에는 책, 만화, 지도, CD, 레코드판을 포함해 100,000권이 넘는 도서가 소장되어 있습니다. 절판되고 희귀한 판본에 특히 관심이 있다면 이곳은 꿈이 실현되는 곳입니다.

Söderbokhandeln Hansson & 브루스

SoFo의 중심에는 Söderbokhandeln Hansson & Bruce가 있습니다. Götgatan 37 에 있는 이 매력적인 서점은 인디 서점의 아늑함과 개인적인 손길을 제공하여 문학에 대한 현지 열정을 불러일으킵니다. 문고판 외에도 현대 독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오디오북과 전자책도 있습니다.

이러한 서점 방문에 대한 기대감을 해소하려면 스톡홀름의 문학적 경이로움 주변에 숙박을 예약하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단지 정기적인 관광에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책에 대한 갈망을 채워줄 문학 소풍에 참여하게 됩니다. 당신이 미처 깨닫기도 전에 당신은 말의 마법으로 건설된 유토피아에 빠져들게 될 것이며,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