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운동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치 좋은 길을 달리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세계에서 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숨막히는 달리기 코스가 많이 있는 곳은 뉴질랜드의 로토루아입니다. 고요한 호수, 울창한 숲, 경이로운 온천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로토루아는 러너들에게 진정한 꿈의 놀이터입니다.

로토루아 레이크프론트

로토루아에 착륙하여 달리기 경로를 찾을 때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은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인 로토루아 레이크프런트(Rotorua Lakefront) 일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카니발이 자주 열리지만, 진짜 마법이 일어나는 때는 이른 아침과 늦은 오후입니다. 해가 뜨거나 질 때 호숫가를 따라 조깅을 하면 로토루아 호수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숫가 전체 코스는 약 8km이지만, 체력에 따라 언제든지 더 짧은 거리를 달릴 수 있습니다.

레드우드

로토루아 시내 중심가에서 불과 5km만 가면 레드우드(Redwoods) 또는 화카레와레와 숲(Whakarewarewa Forest)의 문이 나옵니다. 5,600헥타르 규모의 이 원더랜드는 우뚝 솟은 캘리포니아 삼나무, 울창한 자생림, 아름다운 지열 지역을 통과하는 산책로를 자랑합니다. 트레일은 모든 기술 수준의 주자를 수용합니다. 거리는 선택한 경로에 따라 2km에서 21km까지 다양합니다.

테 아라 아히(Te Ara Ahi) - 자전거로 즐기는 온천

자전거 타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지만 Te Ara Ahi - Thermal by Bike 는 이상적인 달리기 경로이기도 합니다. 트레일은 달리기를 더욱 도전적이고 흥미롭게 만드는 다양한 지형과 풍경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트레일의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테 푸이아(Te Puia)와 유명한 와이키테 호수 지열 온천장과 같은 로토루아 최고의 명소 여러 곳을 지나갑니다.

어떤 경로를 선택하든 정말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로토루아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언제나 감탄을 자아내는 곳입니다!

방문 계획

일년 중 언제라도 로토루아를 방문하여 조깅을 하는 것도 좋지만, 로토루아의 러닝 루트를 최대한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봄과 가을입니다. 이 계절의 기온은 섭씨 10도에서 22도 사이로, 조금 더 시원한 날씨에서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달리기 휴가를 위해 로토루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적절한 숙박 시설을 찾는 것이 여행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로토루아의 호텔은 저렴한 숙박시설부터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까지 다양합니다. 다행스럽게도 https://hotelsmotor.com/ko/new-zealand/rotorua에서는 모든 예산에 맞는 로토루아의 다양한 호텔 목록을 포함하여 예약 절차가 더 쉬워졌습니다. 예약하시면 편안한 숙박을 즐기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밖으로 로토루아의 매력과 경치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로토루아는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야외 달리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지역은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달리기 코스를 제공하며, 그림처럼 아름다운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어 한 걸음 한 걸음이 뉴질랜드의 멋진 야외 활동의 중심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럼 왜 기다려? 운동화를 신고 항공편과 호텔을 예약하고 로토루아의 달리기 코스를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달리기 트랙으로 만들어 보세요.